석진이네 맛집탐방

[서울-신대방] 카츠오도 - 돈카츠 맛집이네요 본문

맛집

[서울-신대방] 카츠오도 - 돈카츠 맛집이네요

석진이네 2021. 8. 6. 10:55

저희 집 근처에 유명한 돈가스집 있다고 하여, 갈까 말까 고민고민하다가 가족과 함께 방문하기로 합니다.

원하게 관악구, 동작구에서 유명한 집이라서 대기가 많타고 하여

매장에 통화를 하고 손님이 있는지 없는지 확인하여 대기순번이 없다고 해서 냅다 달려갑니다.

카츠오도

주소 : 서울 관악구 조원로16가길 51

연락처 : 0507-1326-4286

영업시간 : 11:15~재료소진시 마감

주차공간 : 없음 주변에 찾아보셔야됩니다.

 

카츠오도에 부근에 유상 주차를 하고 입구에 방문하여 봅니다. 작은 놀이터앞이라서 찾기는 쉬운편같아요

운이 좋게 기다림 없이 자리에 앉아서 세팅되어있는 것을 사진으로 남겨봅니다.

메뉴판 , 샐러드소스, 물, 컵, 네프킨 이렇게 세팅되어있네요

카츠오도 메뉴판

카츠오도 메뉴판을 펼쳐 봅니다. 저는 먹는 것과 메뉴판 보는 것이 그렇게 좋습니다.

어느것을 먹을가 모가 맛있을까 하며 너무나 설레입니다.

오늘 오후에 방문해서 그런지 상로스카츠는 매진되었다고 하여, 로스카츠, 히레카츠를 두개씩를 주문하여 봅니다.

로스카츠는 등심부분이고, 히레카츠는 안심부분입니다.

상로츠카츠는 여기에서 제일먼져 나가는 메뉴로써 일찍가시면 드실수 있을것 같습니다.

하단에 보시면 좀더 익히길 원하시는 부분에 대해서 따로히 주문시에 알려주시면 될것같아요.

저희 가족은 4명을 방문하였기에 인당1개씩.. 그리고 아이들이 남기는 것들은 다 제것으로 생각하심이...

상로츠카츠도 주문하여 먹고 싶었는데.. 4인가족이지만 5개 주문할려고 했지만 실패~

 

메뉴판을 자세히도 찍어 보았습니다.

 

매장내부 사진입니다. 벽에는 심심하지 않게 흰 벽지에 그림이 들이 보입니다. 또한 매장내부는 상당히 작은 편입니다.

약 창가쪽 일렬로 4인, 2인좌석 3자리, 4인좌석 1자리 밖에 없습니다.

 

창가쪽에 안아서 기다리는 아이들.. 창밖으로 보이는 아이와.. 핸드폰 게임하는 아이....

기다림의 연속이지요.

음식이 나오기 전에 젓가락과 수저 ... 왠지 녹기로 된것인지.. 아님 코팅으로 되어있는건지..

모르겠지만 요즘에 녹기가 가지고 싶어서 너무나 이뻐보였습니다.

주문하신 로스카츠 나왔습니다. 로츠카츠, 미소국, 밥 소금, 소스 이렇게 나옵니다.

두덩이를 이쁘게 잘라서 10조각으로 만들어서 주시고요 . 로스카츠 내부 익힘을 보여주는 척도로 한곳을 옆면을 보여주게금

세팅해주셨습니다.

튀김에 입힌 정도도 너무 아름답게 나왔으며, 고기의 결도 이쁘게 나온 것으로 좋은 고기를 쓰신것이 확보이는 것

같았습니다.

좋은 로스카츠에는 저는 주로 소금에 찍어먹는 것을 매우 좋아합니다. 그리고 마무리는 역시 소스장으로 찍어먹는 센스까지

촉촉함과 부드러움이 같이 있어서 상당히 좋았으며, 로츠카츠는 저희아이들이 상당히 만족스러워했습니다.

주문하신 히레카츠 나왔습니다. 6조각으로 나왔으며 고기의 결이 이또한 이쁘게 나왔씁니다.

익힘 정도도 딱 좋았으며, 부드러움과 육즙이 살살 나오는면서 겉은 바삭하니 삼박자가 너무나 좋았습니다.

 

밥, 미소국 보다는 메인이 중요하지요. 히레카츠에 자세한 사진을 한번 띄워봅니다.

히레카츠에는 소금도 잘어울리며, 특히 와사비에 너무나 잘어울리더라구요

개인적인 취향입니다. 특히 조심해야될것이 여기 와사비 정말 맵습니다. 만만히 보면

코찡합니다.

저희집은 양이 좀있는 편이라 1인분의 양으로는 부족하더라구요..

하지만 맛좋은 돈카츠 면 2인분시키면 되는 간단한 원리로 차후에는 4인분이 아닌 5인분이상시킬예정이라 행복합니다.

히레카츠 , 로스카츠가 내면에는 촉촉하고 부드러우면서 겉은 바삭하여 너무나 맛좋게 먹었으며 직원분들도 너무나 친절하니

나오면서까지 행복하였습니다.